충청남도

힘쎈충남, 대한민국의 힘

도민리포터

화려한 백제의 빛 제68회 백제문화제 야경

충남도청 2022. 10. 19. 13:00

화려한 백제의 빛 제68회 백제문화제 야경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68회 백제문화제가 공주 미르섬과 금강신관공원 일원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화려한 백제별빛정원과 다양한 포토존, 미디어 아트는 야경 명소로 좋습니다.

백제문화제는 2022. 10. 1 ~ 10. 10일까지 "한류 원조, 백제의 빛과 향"이라는 주제로 열리는데요.
개막식은 부여에서 폐막식은 공주에서 열립니다.

제 68회 백제문화제 인기를 알 수 있는 공주 개막식 모습인데 엄청난 열기로 대단했던 축제 현장입니다.

공주 백제문화제는 금강신관공원에서 일자별로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공주 백제문화제 상설 프로그램인 웅진백제문화체험관은 금강신관공원에서 축제기간 중 10:00 ~ 22:00까지 야간에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웅진의 시작부터 백제의 문, 백제문화제 히스토리관, 백제 실감 영상존, 백제의 전투존, 백제의 무역존 등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터널형 미러 월과 미디어 전시, 무령왕릉 미디어 맵핑 등 신기술을 도입하여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공주 미르섬은 가을꽃과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야간에 관람하기 좋은 곳입니다.

공주 백제문화제 야경 명소인 미르섬은 다양한 포토존으로 인기도 많고 감탄이 절로 나오는 곳입니다.

특히 오감 만족하는 실감형 미디어 아트 "해연"은 관람하는 내내 감동이었습니다.

공주 미르섬은 이번 축제 준비로 코스모스를 많이 심었습니다. 알록달록 예쁘게 핀 코스모스와 야경 명소인 공산성이 멋진 곳입니다.

화려한 연등 터널을 지나면 소원지도 적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밤이 되면 백제문화제가 화려한 변신으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미르섬 백제별빛정원은 공산성 야경과 유유히 흐르는 금강을 배경으로 포토존이 많아서 야경 명소로 인기가 많습니다.

제68회 백제문화제가 열리는 공주 미르섬과 금강신관공원은 화려한 불빛으로 낮보다 밤이 더 좋아서 야경 명소로 추천합니다.

 

 

 

 

※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 goood33님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