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힘쎈충남, 대한민국의 힘

도민리포터

서천 장항송림산림욕장

충남도청 2022. 9. 6. 12:00

서천 장항송림산림욕장

맥문동 힐링 데이트 추천

 


요즘 서천 가볼 만한 곳으로 꽃구경하기 좋은 곳이 장항송림산림욕장 맥문동입니다. 울창한 해송 숲과 스카이워크를 걸으며 꽃도 보고 힐링 데이트하기 좋은 곳입니다.

장항송림산림욕장 주차는 3주차장이 편합니다. 장항송림산림욕장 맥문동과 스카이워크와 해변 등 함께 여행하면 좋습니다.

요즘 여름꽃으로 맥문동이 분홍빛으로 물들기 시작해서 찾아갔는데 활짝 피어서 꽃구경하기 좋았습니다.

꽃구경하러 많은 관광객이 방문했는데요. 가족이나 친구끼리 힐링 데이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렇게 예쁘게 꽃이 피기 시작해서 요즘 꽃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커다란 해송과 맥문동 꽃밭에서 휴식과 힐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예쁘네요.

분홍빛 맥문동 꽃을 구경하다 보면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커다란 해송 사이로 산책하며 꽃도 보고 마음도 평온해져서 힐링 데이트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서해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해변으로 갔는데 쉼터에서 휴식도 취하고 멋진 서천 바다 풍경입니다.

서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걷다 보면 장항 스카이워크도 보이고 해변 따라 힐링 데이트하기 좋습니다.

썰물이라 물도 많이 빠지고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장항 스카이워크 탑승장으로 갔는데 계단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분홍색으로 물든 맥문동이 장관입니다.

스카이워크 높이가 해송과 비슷해서 나무와 하나가 되는 기분도 들고 하늘 위를 걷는 기분이 좋습니다.
  

스카이워크 끝까지 가면 기벌포 해전 전망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장항송림산림욕장 맥문동꽃도 구경하고 스카이워크를 걸으며 힐링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 goood33님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서천 장항송림산림욕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