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힘쎈충남, 대한민국의 힘

도민리포터

아산 가볼만한곳, 해 질 무렵 금빛물결 일렁이는 아산 신정호의 풍경

충남도청 2019. 9. 2. 11:00



해 질 무렵 금빛물결 일렁이는 아산 신정호의 풍경

해 질 무렵 풍경과 야경이 아름다워 산책 명소로 각광받는 아산 신정호

.

.




아산에 위치한 신정호, 

호수 주변 둘레길이 잘 조성되어 1년 365일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아오고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을 즐기는 아산의 관광명소입니다. 특히 해 질 무렵 풍경과 야경이 아름다워 늦은 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산책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죠.



날씨가 그렇게 좋은 날은 아니었지만 서쪽 하늘을 물들이며 저물어가는 일몰을 담아봅니다. 
호수 주변에 커다란 억새와 갈대가 가득해 가을이 깊어지면 더 멋진 풍경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상 스키를 즐기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 해 질 무렵 금빛으로 물들어가는 호수와 수상스키어의 멋진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찾은 날 곳곳에서 일몰을 담기 위해 카메라를 들고 사진 찍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호수를 산책하며 셀카를 담거나 가족사진, 커플사진을 담으면 어렵지 않게 인생 사진을 얻을 수 있겠죠?
 


뜨겁게 물들어가는 하늘빛이 그대로 신정호에 반영됩니다. 호수에 가득한 수초와 잔잔한 물결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군요.
 


모델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할 찰나 백로 한 마리가 날아들어 주인공이 되어줍니다. 
금빛 찬란한 호수에 반영된 백로의 모습이 눈으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신정호는 호수 주변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나 주변 볼거리가 잘 조성되어 온 가족 나들이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 산책하기 좋은 날, 신정호에서 다가오는 가을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