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힘쎈충남, 대한민국의 힘

도민리포터

인생샷 명소 보령 개화예술공원

충남도청 2018. 8. 20. 21:30



인생샷 명소 보령 개화예술공원

인생샷 남기고 싶다면 '개화예술공원'

.

.





얼마 전, 보령 가볼만한 곳으로 개화예술공원을 찾았습니다. 이곳이 처음 방문은 아니지만 보령 여행 중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인데요. 성주산 자락 아래 펼쳐진 인생샤 명소 개화예술공원은 모산 조형미술관, 화인 음악당, 허브랜드, 세계 최대의 현대조각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입구에서부터 거대한 크기의 조각 작품들과 여름꽃들이 관람객들을 반겨줍니다. 더운 날씨였지만 야외활동을 포기할 수 없을 정도로 개화예술공원은 녹음 짙은 아름다운 빛을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연밭에는 연꽃들이 아름답게 피어나고 있었는데요. 초록 연잎 위로 한 송이 두 송이 고개를 쑥 내밀고 있는 꽃 봉우리들은 고결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더워 나들이객들은 많지 않았지만 공원 곳곳에 예쁜 꽃들이 활짝 피어있고,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있어 조용히 거닐기에 좋았습니다. 





인생샷 명소 보령 개화예술공원 곳곳에는 관람객들을 미소짓게 만드는 다양한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토끼마을 산책로의 토끼 가족들을 비롯해, 양, 사슴, 꽃돼지, 거위, 공작새 등 공원을 거닐다 보면 많은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름답게 가꾸어진 예술공원은 볼거리가 풍성해 가족 나들이 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는 힐링여행지입니다. 




개화 허브랜드는 다양한 종류의 허브, 관엽식물, 민물고기, 수생식물, 곤충들을 언제든지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허브랜드 출구 쪽에는 허브 꽃밥집, 기념품 소품 코너, 예쁜 꽃집 등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데요. 지난번 방문 때 하고는 또 다른 분위기에 나들이객들이 산천어가 사는 지하 암반수에 발을 담그며 더위를 식히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개화 허브랜드를 나오면 바로 가까운 곳에 플라워 카페, 리리스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카페 리리스는 온통 드라이플라워가 가득한 곳으로 아름다운 인생 사진 남길 수 있는 감성 가득한 공간입니다. 마치 동화 속에나 나오는 듯한 로맨틱한 분위기에 꽃향기 가득 전해져 와 더위로 지쳤던 몸과 마음이 힐링이 되었는데요. 카페를 찾은 분들은 시원한 음료로 더위도 달래고 아름다운 꽃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 찍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인생샷 명소 보령 개화예술공원은 입구부터 카페 리리스까지, 온통 꽃향기 그윽한 아름다운 추억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과 보령 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개화예술공원에 들러 아름다운 자연도 감상하고 멋진 인생샷도 행복한 추억도 가득 담아 가셨으면 합니다. 





<개화예술공원>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 177-2

▶ 관람시간 : 하절기(3월 - 10월) 오전 9시 ~ 오후 6시 
▶ 입장료 : 일반 5,000원 / 학생,어린이(37개월 ~ 고등학생) 3,000원  






[위치정보]